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숨기기

2020. 6. 16. 15:58전자기기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참 쉬워요~~

 

오늘 알아볼 정보 !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입니다. 일단은 아이폰 핫스팍 숨기기 를 원하셔서 들어오신 분들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핫스팟이 다른 기기로 연결된 이후에 핫스팟이 사라지도록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의 경우는 그런 설정이 불가능합니다.

 

왜그럴까요?.... 사실 그 필요성에 있어서 필요하지 않다고 애플측에서 판단해서 그런것으로 추측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핫스팟 때문에 연결이 되어서 해킹을 당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의 경우에는요?? 정말 힘들다고 하네요. 그러다보니 아이폰에는 필요가 굳이 없다고 판단이 되는거죠 !! 

 

 

 

 

아이폰의 기업 모토 중의 하나가 보안 이잖아요. 이렇게 비교적(?) 일반 사람들의 경우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부분 같은 경우에도 보안이 유지가 되는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사실 폐쇄적이라고 애플을 욕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만큼 제대로. 그리고 전체적으로. 보안이 상당히 뛰어난 것으로 생각이 되더라구요 ~ ㅎㅎㅎ 

 

 

 

 

 

 

그러니까 정리해보면 아이폰의 경우 굳이 기능이 필요하지 않아서 아이폰 핫스팟 숨기기 가 필요하지 않아서 기능 자체가 없다 ~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자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아마도 이 포스팅을 찾아 들어오신 중요한 정보인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당히 쉽습니다. 천천히 보시고 따라하시면 30초컷(?)입니다 ㅎㅎㅎ 왠만하면 그림보시고 어느정도 이해가 가능하시도록 그림을 띄워 놓기는 했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글을 천천히 읽어서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일단은 당연히 [설정]으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들어온 설정에서 화면을 아래로 약간만 내리면 [일반]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 부분을 누르셔서 그 안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안의 메뉴 중에서 아래의 화면처럼 나오는데요 ~ 이 부분에서 [정보]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이곳으로 들어오면 [정보]라는 메뉴인 만큼 아무래도 내 핸드폰의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열됩니다. 소프트웨어 버전/ 모델명 등등 ㅎㅎ 보증기간도 나오네요?? ㅎㅎㅎ 이중에서 [이름] 이라는 메뉴를 눌러주시면 그 아래의 화면처럼 장면이 전환이 되는데요 ~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이 이름을 수정하시면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가 완성입니다. 그러니까 내가 정확히 얘기하면 핫스팟은 내 핸드폰 이름이 지어진 이름대로 기기를 찾아서 접속을 하는건데 이 부분을 바꾸면 내 핸드폰 이름이 바뀌니까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이름이 바뀌어 질겁니다.

 

 

 

 

 

다시 한번 언급해드리지만, 아이폰은 핫스팟숨기기 기능이 따로 없습니다. 좋게 얘기하면 보안이 자체적으로 상당히 철저한 기기이기 때문에 크게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어서 ! 그래서 기능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ㅡ^